본문 바로가기
IT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 알아봐요

by 고미구구 2019. 9. 16.

#마나모아 트위터 #마루마루 #망가쇼미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진격의거인 #GTO #드래곤볼 #헌터X헌터 #베르세르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나모아는 이전에 마루마루라는 만화 홈페이지가 망가쇼미로 바뀌고, 망가쇼미가 마나모아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저작권 법에 대한 규제가 강해지면서 만화 홈페이지 또한 규제를 많이 하면서 새로 마나모아라는 홈페이지로 이전했어요. 이전에 마루마루에서 있던 만화들이 모두 마나모아에 있으니 마루마루나 망가쇼미를 그리워하시던 분들은 마나모아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만화들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 알아봐요

마나모아에는 어떤 만화들이?

평소에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어렸을 적, 슬램덩크나 드래곤볼은 모두 보셨을텐데요. 소설에 삼국지가 있다면 만화책에는 드래곤볼이나 슬램덩크가 있죠. 저는 여기에서 만화를 안보다가 최근에 성인이 되서야 다시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어요. 놀숲이라는 만화책방에서 집어든 책이 베가본드였습니다.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 공유해요

 

 

 

 

평소에 웹툰을 좋아하는 저는 네이버 수요웹툰인 고수를 즐겨보고는 했어요. 그런데 베가본드는 고수같은 주인공이 모두를 쓰러뜨릴 만한 힘을 가지는 일방적인 실력이 아닌 주인공 외에도 다른 등장인물들도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베가본드에 푹 빠졌습니다.

마나모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베르세르크

베가본드를 시작으로 베르세르크, 진격의거인, 도박묵시록 카이지까지 보고 최근에는 원펀맨을 보고 있어요. 시간이 많이 나지 않아 더디긴 하지만 일끝나고 집에서 밤에 보는 만화책이 정말 좋아요. 제가 말씀드리는 이 만화책들은 모두 마나모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저는 마나모아가 정말 좋은게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어서 잠깐 짬나는 시간에 만화책 보면 시간도 금방 가고 그 시간을 허송세월로 보내는 것 같지 않아 좋더라구요. 이렇게 유명한 책들은 웬만하면 전부 다 있습니다. 나루토나 원피스도 있고, 블리치는 물론이며 정말 희귀한 만화책들도 많아요. 물론 야릇한 내용의 만화책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만화책들이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 공유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는 단속이 뜨면 바로바로 바뀌기 때문에 어제 접속했던 홈페이지 주소가 다를때가 있어요. 이러면 보고 싶은 만화책을 볼 수 없어 난감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저는 홈페이지 주소를 블로그에 바로 알려드리기는 무리가 있어요. 매번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마나모아에서는 트위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나모아 트위터에서는 주소가 바뀌면 바로 접속이 가능한 홈페이지 주소를 트위터에 올리고 있어요. 마나모아 트위터 주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마나모아 트위터 https://twitter.com/manamoa20?lang=ko

 

위에 트위터에는 항상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가 바뀌면 바뀐 주소가 올라갑니다. 혹시라도 어제 접속했던 주소가 안된다면 홈페이지 주소가 바뀐 것이니 위에 트위터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텍사운드드라이버 설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1) 2019.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