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신협 영업시간 한번에 알아봐요

by 고미구구 2019. 9. 1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협 영업시간, 폰뱅킹 번호예적금 상품에 대해서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은 다른 은행들과는 다르게 토요일도 영업을 하는 은행입니다. 통상 업무시간을 알아야 은행에 가서 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시간에 방문해야 합니다. 확실하고 간단하게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 영업시간 한번에 알아봐요

신협 영업시간

신용협동조합, 신협 업무시간 알아보기

신협 영업시간

 

평일 09:00 ~ 17:00

토요일 09:00 ~ 14:00

 

위의 시간이 업무시간으로 중간에 점심시간에도 은행원이 교대로 자리에 앉아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언제든지 다녀오셔도 됩니다. 그리고 토요일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공유일에는 모두 은행 업무를 하지 않으며 atm기기는 공휴일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을 하는 분들은 인터넷뱅킹 점검시간인 23:50~00:10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시간대에는 인터넷뱅킹이 사용 불가하므로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atm 이용시간은 지점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보통 08:00~22:00입니다. 연중무휴로 항시 atm기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열어놓는 지점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협홈페이지에서 atm기기 사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

신협 계좌조회나 폰뱅킹으로 계좌이체를 하려는 분들은 콜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업무를 보실 수 있어요. 

 

신협 콜센터 대표번호 1566 - 6000 

계좌 예금조회를 하시려면 위의 대표번호로 전화하신 후 예금조회 번호를 누르시고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와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계좌 예금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각 지점 별 전화번호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해당 지점 ex) 강서구 신협 이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지점의 전화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 예금 및 적금 상품 조회

아무래도 신협은 2금융권으로 1금융권보다는 높은 예금, 적금 이자율을 자랑합니다. 혹시라도 예,적금을 비교적 높은 이자율로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신협 및 새마을금고에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신협이나 새마을금고에서 가입하시면 적금 이자율에 대한 세금을 덜 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이자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협 예금이자율

신협은 예,적금 이자율이 3%대로 각 지점마다 0.2%의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큰 차이는 없으니 가까운 신협 지점에서 예금 및 적금 상품을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협 예,적금은 신협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협 영업시간 및 콜센터 전화번호와 예,적금 이자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추천글

2019/09/16 - [분류 전체보기] -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 알아봐요